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하위메뉴로 바로가기


꿈과 뜻을 찾아주는 우석대학교 창의적 역량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대학!


NEWS & EVENT

HOME > 우석소개 > 사이버홍보실 > NEWS & EVENT
남천현 총장, 총학생회 등과 소통 게시물 안내
남천현 총장, 총학생회 등과 소통
작성자 홍보실 작성일 2020. 3. 26 오후 12:48:44 조회수  494
첨부파일

남천현 우석대학교 총장, 총학생회 등과 소통


남천현 총장이 교수협의회, 직원노조 등과의 간담회에 이어 총학생회와 소통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남천현 총장은 26일 대학 본관 2층 총장 집무실로 총학생회 및 단과대학 학생회를 초청해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남천현 총장은 교내 코로나19 대응 및 각종 대학 현안 등을 설명했으며, 학생 대표의 의견을 듣는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남천현 총장은 코로나19의 지역 확산 방지를 위해 불가피하게 결정한 학사 일정 변경과 관련하여 학생 대표의 협조를 당부했다.


이에 김경태(기계자동차공학과 4년) 총학생회장은 “개강에 맞춰 각 호관 입구에서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예방수칙 안내 등의 봉사활동을 펼칠 것이다”라고 답했다.


이날 간담회는 건강한 대학문화를 조성하고, 서로의 의견을 수렴해 학생과 대학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자 열렸다.


남천현 총장은 “‘기본에 충실한 대학’, ‘열정이 있는 대학’, ‘같이 하는 대학’, ‘신명 나는 대학’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대학 구성원과의 소통 행보를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다음글 이전글 확인
이전글 고용노동부 ‘대학일자리센터’ 사업 3년 연속 선정
다음글 김숙자 계장, 코로나19 방호 물품 기부
  • print

담당자 정보

담당자홍보실 정유철 전화번호 290-1550 최종수정일 2012-01-19
맨위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