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왼쪽하위메뉴로 바로가기


나를 알아주는 대학


입찰공고

HOME > 우석광장 > 입찰공고
소방방재학과 실습용 수신기 외 2종 구입 게시물 안내
유찰 소방방재학과 실습용 수신기 외 2종 구입
작성자 총무팀 작성일 2020. 8. 6 오전 9:28:32 조회수  135
첨부파일

우석대학교 공고 총무팀 2020-18

물품구매 견적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소방방재학과 실습용 수신기 외 2종 구입

. 규격 및 수량 : 붙임의 물품구매 규격서 참조

. 납품기일 : 2020.09.04.()까지

. 납품장소 : 전주캠퍼스

. 입찰방법 : 견적입찰

. 견적서 제출일시, 제출방법 및 제출처

1) 제출일시 : 2020.08.13.() 12:00까지

2) 제출방법 : 입찰겉봉투에 입찰건명을 작성하여 우편 등기로 송부

3) 제 출 처 : 전북 완주군 삼례읍 삼례로 443 우석대학교 총무팀 구매담당자 앞

2. 입찰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령 규칙 제14조의 자격조건을 구비한 업체

3. 낙찰자 결정방법 : 총액 최저가 낙찰제

4. 견적입찰 참가서류(우편등기)

. 견적입찰서 1(회사견적서)

.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첨부파일 참조)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첨부파일 참조)

5. 기타사항

. 세부일정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동이 가능하며, 첨부된 규격서 동등이상의 

    제품으로도 입찰참여가 가능함

   , 규격 이상 제품으로 입찰참여시 발주처의 승인을 득한 후 입찰하여야 함

. 입찰자는 물품구매(제조)입찰서 및 계약일반조건, 구매 물품에 대한 규격서(첨부파일

    참조 또는 본교방문)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숙지 후 서류를 제출

    하여야 하며 서류 미제출로 인한 책임은 해당업체에 있음

. 제출서류는 사본 제출 시 원본대조필날인 후 제출 하여야 함

. 제출된 서류는 교환, 변경, 취소 할 수 없으며 반환하지 않음

.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

    은 업체에 있으며 이에 대한 모든 행위를 무효로 함

. 위 사항을 이행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본 입찰과 관련 해석상 이견이 있는 때에는 우석대학교의 해석에 따름

. 규격관련 문의: 소방방재학과 김찬영교수(063-290-1695)

    입찰관련 문의: 총무팀 김숙자계장(063-290-1064)

                                     2020. 08. 06.

우 석 대 학 교 총 장


다음글 이전글 확인
이전글 우석대학교 진천캠퍼스 전산실습실 컴퓨터 구매
다음글 [LINC+]4차산업혁명 인력양성 PC교육실 컴퓨터 구입
  • print

담당자 정보

담당자입학관리팀 신연욱 전화번호 290-1064 최종수정일 2012-01-19
맨위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