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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은 누구나 고유의 빛깔과 항기를 지니고 있습니다. 우석대학교는 개인의 이상과 사회진출이 조화를 이들 수 있도록 개개인의 향기와 쓰임새에 맞는 분야를 찾아 전문화시키는 사람중심ㆍ 실용중심 교육을 추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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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업률, 국제화, 산학협력 등 각종 대학 평가지표에서 전국 최고 수준을 기록하며 호남 대표사학으로서의 명성을 다져나가고 있는 우석대학교는 복지안전, 문화체육 , 바이오식품, 에너지환경분야를 특성화 영역으로 설정, 집중 육성함으로써 작지만 강한 대학을 실현하고있습니다.

교내채용

공고명

우석대학교 계약직원 공개채용
  • 직무내용
  • 지원자격
  • 지원시기2023-09-11 ~ 채용시 마감
  • 근무지역
  • 2023-09-11 16:33
  • 작성자 총무팀
  • 조회 509

본문 내용

우석대학교 계약직원 공개채용


1. 분야별 채용인원 및 업무내용 

지원분야

인원

주요 업무

근무장소

일자리

1

- 기업 관리 및 일자리 매칭 사업

- 집단상담, 진로·취업상담 및 비교과프로그램 운영

- 청년고용정책홍보 및 기타 행정업무

대학일자리본부

홍보

1

- 온라인 홍보 지원에 관한 업무(공식블로그, SNS운영 등)

- 보도자료 작성 및 제공

- 대학 홍보 책자(소식지 등) 제작 및 배포

홍보실

사서

(육아휴직대체)

1

- 대출실 및 CBT 실습실 관리

도서관

행정사무

1

- 인권침해 및 4대 폭력 예방교육

- 인권침해행위에 대한 상담 및 조사

- 성희롱고충상담창구 업무

인권센터

관생관리

1

- 생활관 마루동(우석헌3) 관생관리

(야간점호 23:00~24:00 포함)

- 기타 행정 업무

생활관

근무시간은 월~(09:00~18:00)이며, 관생관리분야는 월~(09:00~16:30, 23:00~24:00)

최종 합격자는 1년간 계약직으로 임용하며 계약종료 전 평가를 통해 재계약

 - 일자리분야는 사업기간 내(~2024.02.29) 계약직으로 임용하며, 사업선정여부에 따라 재임용 가능

 - 사서분야는 육아휴직 대체인력으로 계약기간은 임용일로부터 육아휴직자 복귀 시(202412월 말 예정)까지

보수는 학교기준에 따라 지급하며, 일자리분야는 해당사업 인건비 지급기준에 따름

4대 보험 가입 및 퇴직금은 별도 지급

 

2.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지원분야

지원 자격기준(필수)

우대사항(가점사항)

공통사항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일자리

- 4년제 대학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로서 ~중 어느 하나의 요건을 충족한 자

직업상담사자격증을 소지하고, 관련 업무에 1년 이상 종사한 자

청소년상담사1~2급 자격증을 소지하고, 관련 업무에 2년 이상 종사한 자

직업안정법에 의한 유무료 직업소개 업무 및 직업정보제공 분야에 3년 이상 종사한 자(관련 업무를 직접 담당한 경우에 한함)

기업체에서 인사노무 등 HRD 업무에 3년 이상 종사한 자(관련 업무를 직접 담당한 경우에 한함)

경영자 단체, 노동조합 등 근로자 단체, 고용 관련 공공민간 연구기관 등에서 관련업무 경험이 3년 이상인 자(인사채용 및 진로지도취업지원 등 업무)

그 밖에 전공경력 등을 고려할 때, 직업진로 및 창업지도에 관한 식견과 경험을 갖추었다고 관할 고용센터장이 인정한 자

- 일자리 발굴 및 매칭 관련업무 경력자

 

홍보

- 4년제 대학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공통사항

사서

(육아휴직대체)

- 4년제 대학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사서자격증(2급 정사서)소지자

- 도서관 대출실 업무 경력자

행정사무

- 4년제 대학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대학행정 업무 경력자

- 컴퓨터활용(엑셀, 한글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

관생관리

- 2년제 대학 전문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생활관(전주캠퍼스) 숙식 가능자

- 컴퓨터활용(엑셀, 한글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

 

3. 전형방법 및 절차

- 1차 전형(서류심사), 2차 전형(면접심사) / 전형별 개별통보


4. 지원서 접수 

. 접수기간 : 20230911() 부터 20230921() 17시 까지

. 접수방법 : E-mail 접수

- E-mail 접수 : 접수기간 내 도착분에 한함(e-mail Address : sh8996@woosuk.ac.kr)

- 지원자는 메일제목에 지원분야 및 성명 필히 기재

(예시: 일자리분야 000 지원서 제출)


5. 제출 서류

. 입사지원서 접수 시 제출서류 : 홈페이지(www.woosuk.ac.kr) 교내채용에서 다운로드

 1) 입사지원서(별지 제1호 서식)

 2) 자기소개서(별지 제2호 서식)

 3)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 동의서(별지 제3호 서식)

 4) 경력증명서

 5) 자격증 사본

 6)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증명서(해당자에 한함)

. 최종합격자 임용 전 제출서류 : 제출서류가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

 1) 주민등록등본, 통장사본 각 1

 2) 최종학위(졸업) 증명서

모든 제출서류는 하나의 PDF 파일로 묶어서 첨부


6. 기타 

. 입사지원서에 기재된 학력, 경력, 자격 등은 반드시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인정 되며,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정된 경우에는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 함.

. 경력증명은 경력증명서에 의해 증명이 가능한 것만 인정하되, 직장폐업 등의 사유로 증명서 발급이 어려운 경우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로 대체 가능.

. 외국어로 기재된 증빙자료(학력, 경력 등)의 경우 반드시 한글번역본을 첨부.

. 채용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최종합격자가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년 이내 등록포기, 합격취소, 결격사유, 채용 후 퇴직 등의 사유로 결원 발생 시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차 순위 고득점자를 채용할 수 있음.

. 제반 안내사항은 우리대학교 홈페이지(www.woosuk.ac.kr) > 우석라운지 > 교내채용 참조, 또는 총무팀 인사담당(063-290-1027)으로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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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처장 : 송교원

사무부처장 : 서용성

총무팀
전화: 063-232-2500
위치: 본관 1층

도서관장 : 강희숙교수

업무내용
  • 총장직인 관리에 관한 업무
  • 직원 인사 및 노무에 관한 업무
  • 직원 교육훈련에 관한 업무
  • 직원 복무관리에 관한 업무
  • 대학 기록물관리에 관한 업무
  • 물품 구매 및 계약에 관한 업무(공사계약제외)
  • 총장직인 관리에 관한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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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직원 교육훈련에 관한 업무
  • 직원 복무관리에 관한 업무
  • 대학 기록물관리에 관한 업무
  • 물품 구매 및 계약에 관한 업무
구성원
이름 직위 담당 사무실
우병훈 처장 기획처 총괄 063-220-3740
조충환 부처장 기획처 업무 총괄 063-220-3741
안효성 팀장 기획예산팀 총괄/예산 063-220-3746
채정수 팀원 기획/규정/등록금 063-220-3745
경리팀
전화: 063-232-2500
위치: 본관 1층

도서관장 : 강희숙교수

업무내용
  • 학생역량강화에 관한 업무
    • 우석챔프 프로그램 운영에 관한 업무
    • 인성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에 관한 업무
    • 국내·외 인턴 선발 및 관리에 관한 업무
    • 외국어 관련 지원 및 특별강좌 운영에 관한 업무
    • 자격증 관련 지원 및 특별강좌 운영에 관한 업무
    • 공무원시험 관련 지원 및 교과목(특별강좌 포함) 운영에 관한 업무
    • 기타 학생역량강화와 관련된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에 관한 업무
구성원
이름 직위 담당 사무실
우병훈 처장 기획처 총괄 063-220-3740
조충환 부처장 기획처 업무 총괄 063-220-37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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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속연구기관
  • 국제교류원

교무처장: 김성희 교수

교원인사팀
전화: 063-232-2501
위치: 문화관 1층
업무내용
  1. 교원업적평가 연구 및 개발
  2. 교원의 인사,복무,교육에 관한 업무
  3. 강의료지급에 관한 업무
  4. 교내연구지원에 관한 업무
구성원
직위 담당 사무실
부장 총괄 063-290-1075
팀원 교원인사(전임) 063-290-1026
팀원 강사/교원출장 063-290-1210
팀원 연구업적/비전임 063-290-1219
학사관리팀
위치: 문화관 1층
업무내용


  • 교무처장 직인관리에 관한 업무
  • 교수회의, 학처장회의 및 학과(부)장 회의에 관한 업무
  • 학사 계획의 수립 및 조정에 관한 업무
  • 대학요람 발간에 관한 업무
  • 교과과정 편성 개정 및 운영에 관한 업무
  • 교육과정 연구 및 개발
  • 강좌의 개설 및 폐지에 관한 업무
  • 강의평가에 관한 업무
  • 국내 대학과의 교류협정에 관한 업무
  • 학생 정원 관리에 관한 업무
  • 편입생 모집 여석 산출에 관한 업무
  • 부전공 및 복수전공에 관한 업무
  • 시간표편성 및 수업관리에 관한 업무
  • 계절수업에 관한 업무
  • 수강 신청에 관한 업무
  • 시험 관리에 관한 업무
  • 성적 관리에 관한 업무
  • 학점인정에 관한 업무
  • 진급, 유급, 수료, 졸업에 관한 업무
  • 학적 조회 및 회보에 관한 업무
  • 학적부 작성 및 관리에 관한 업무
  • 휴학, 퇴학, 제적, 복학, 재입학, 전과에 관한 업무
  • 졸업자 명부 작성에 관한 업무
  • 학부 졸업논문, 졸업시험 및 발표에 관한 업무
  • 교외실습 및 특강에 관한 업무
  • 실험실습에 관한 업무
  • 공간 조정 및 배정에 관한 업무
  • 강의실, 실험실 공간의 운영 및 관리에 관한 업무
  • 실험·실습실 및 연구실 안전관리에 관한 업무
  • 현장실습에 관한 업무
  • 교내 행사 주관에 관한 업무
  • 제증명신청발급, 민원, 병사업무
  • 공학교육혁신센터, 특수교육연수원, 외국어교육원, 교육연수원, 발달장애아치료교육원, 보육교사교육원, 어린이집, 교육원어린이집 관리에 관한 업무


구성원
직위 담당 사무실
부장 총괄 063-290-1031
팀원 현장실습/학적/졸업 063-290-1032
팀원 수업/부속기관 063-290-1033
팀원 교육과정 063-290-1034
팀원 휴복학/제증명 063-290-1035
팀원 수강신청/성적 063-290-1076
팀원 휴복학/제증명 063-290-1724
팀원 교육과정연구/혁신사업/계절수업 063-290-1213
교직부
위치: 문화관 2층
업무내용


  • 교직과정 설치 및 폐지에 관한 업무


  • 교직과목 편성 및 운영에 관한 업무


  • 교원자격무시험검정에 관한 업무


  • 교원양성위원회 운영에 관한 업무


  • 교육실습 운영에 관한 업무


  • 교육실습 협력학교 선정 및 지원에 관한 업무


  • 평생교육 운영에 관한 업무


  • 자격증 발급에 관한 업무


  • 기타 교직과정과 관련된 업무


구성원
직위 담당 사무실
부장 총괄 063-290-1234
팀원 운영 063-290-1235
팀원 운영 063-290-12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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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건복지대학
작업치료학과
전화: 063-232-2500
위치: 본관 1층
이름 직위 담당과목 연구실 이메일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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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공학과
전화: 063-232-2500
위치: 본관 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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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융합대학
제약공학과
전화: 063-232-2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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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사학과
전화: 063-232-2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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