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석대학교 로고 전주캠퍼스

우석대학교 로고 전주캠퍼스

4
검색
전체메뉴SITEMAP
닫기
닫기
우석대 구성원 로그인
닫기
닫기
  • 재학생
  • 교직원
  • 일반인
재학생
Student
사람들은 누구나 고유의 빛깔과 항기를 지니고 있습니다. 우석대학교는 개인의 이상과 사회진출이 조화를 이들 수 있도록 개개인의 향기와 쓰임새에 맞는 분야를 찾아 전문화시키는 사람중심ㆍ 실용중심 교육을 추구합니다
닫기
  • 재학생
  • 교직원
  • 일반인
교직원
faculty
학생 한명 한 명의 인격과 다양성을 존중하고 스스로의 가치를 찾도록 끊임없이 조언해 주고 동기를 부여해 주는 대학, 나다움과 너다움이 함께 조화를 이를 수 있는 교육프로 그램이 마련되어 있는 대학, 우석대학교는 사람을 존중하는 인간 중심의 대학입니다.
닫기
  • 재학생
  • 교직원
  • 일반인
일반인
guest
취업률, 국제화, 산학협력 등 각종 대학 평가지표에서 전국 최고 수준을 기록하며 호남 대표사학으로서의 명성을 다져나가고 있는 우석대학교는 복지안전, 문화체육 , 바이오식품, 에너지환경분야를 특성화 영역으로 설정, 집중 육성함으로써 작지만 강한 대학을 실현하고있습니다.

교내채용

공고명

2024학년도 1학기 우석대학교 겸임교원 신규 채용 공고(2차)
  • 직무내용
  • 지원자격
  • 지원시기2024-02-08 ~ 2024-02-14
  • 근무지역
  • 2024-02-08 16:55
  • 작성자 교원인사팀
  • 조회 551

본문 내용

 

2024학년도 1학기

우석대학교 겸임교원 2차 공개채용 공고문

 

 

우리 대학의 건학이념인黃金百萬兩 不如一敎子를 구현하고실력, 신념, 봉사정신을 갖춘 인재를 육성할 우수하고 창의적인 겸임교원을 모시고자 하오니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지원 분야 및 조건: 첨부 파일 참조

 

2. 지원 자격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2조에 따른 자격 기준을 충족한 자

.국가공무원법33조의 결격사유의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

. 아동·청소년 관련 기관 등에서의 취업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자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56

. 임용예정일 기준으로 만 65세 미만인 자(1959. 3. 1.후 출생자)

. 지원 분야별 세부 지원 자격은 첨부파일(엑셀) 참조

 

3. 제출서류

. 임용지원서 1.

. 졸업 및 학위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1.

. 대학 및 대학원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1.

학사, 석사, 박사 등 취득한 전 과정 학위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첨부

외국 학위를 취득한 자는 학위기 사본, 한국연구재단 학위 신고접수증 사본 첨부

. 교육(강의), 연구 및 관련분야(산업체), 기타 경력증명서 각 1. (해당자에 한함)

겸임교원 지원자는 지원분야에서 근무한 경력이 3년 이상인자로 현재 상시적으로 근무하는 사람(해당 서류 필수 제출)

4. 제출 기간 및 접수처

. 제출 기간 : 2024. 2. 8.() 2024. 2. 14.() 17시까지

. 제출 방법 : 방문 또는 우편 제출(, 우편 제출의 경우 제출 기간 내 도착분에 한함)

. 접 수 처 : 지원 분야별 각 학과() 사무실 (첨부파일 참조)

[전주캠퍼스] 55338 전라북도 완주군 삼례읍 삼례로 443

[진천캠퍼스] 27841 충청북도 진천군 진천읍 대학로 66

 

 

5. 심사기준 및 일정

구분

심사기준

시기(예정)

서류심사

·자격 및 구비서류

접수 마감 후

기초심사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적합 여부, 초빙분야 관련 학위소지 및 전공일치 여부, 학과에서 요구한 자격 및 조건에 대한 적합 여부 심사

2024.2.15.()

~ 2.16.()

전공심사

·지원자의 전공분야에 대한 경력 및 수업계획 등을 바탕으로 채용분야의 특성을 반영한 역량 등을 심사

기초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전공심사 실시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음

불합격자에 대하여는 별도 통보 없음

 

6. 근무조건 및 임용 기간

. 지원 분야 해당 교과목 강의 및 강의 관련 업무(수업계획서 등의 입력, 성적평가, 수강 학생 상담 등)

. 주당 수업 시간

- 겸임교원 : 9시간 이하

. 담당 예정 과목 및 강의 시간 등은 매 학기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수강인원 미달 등으로 폐강되는 경우 강의를 담당하지 않을 수 있음

. 교육과정 운영상의 사유로 인하여 임용 기간 중 연속으로 교과목 개설이 불가하여 일부 학기에만 교과목이 개설되는 등의 이유로 강의를 담당하지 않는 기간도 임용 기간에 포함됨

. 임용 기간 : 2024. 3. 1. 2025. 2. 28.(1년간)

 

7. 문의 전화

. 지원 분야별 문의 : 각 지원 분야 학과() 사무실(첨부파일 참조)

. 기타 문의 : 교원인사팀 063-290-1210

 

8. 기타사항

. 1개의 지원 분야에만 지원할 수 있으며(중복지원 불가), 지원 분야에 적격자가 없거나 교육공무원 임용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심사 대상자가 1인일 경우, 해당 분야의 채용 절차를 중단할 수 있음

. 외국어로 표기된 증빙서류는 본인이 확인날인한 국문 번역본 첨부

. 지원 자격에서 요구하는 경력 및 자격에 미달하거나 관련 증명서 등을 기간 내 제출하지 않을 경우 불합격 처리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함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아니함

. 각종 지원 서류의 허위, 착오 기재, 누락, 서류 제출 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는 지원자 본인이 책임을 지며, 허위 서류 제출, 연구 윤리 위반 등 기타 부정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 후에라도 임용이 취소됨

. 신규 임용이 확정된 이후 범죄경력 조회 절차를 통해 부패 전력이나 형사처벌 등의 위법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대학교의 관련 제 규정과 지침에 따름

 

 

2024. 2. 8.

 

우석대학교 총장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교내전화번호

학사일정

캠퍼스vr

위로
이 페이지에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여러분의 의견을 반영하는 대학이 되겠습니다.

전주캠퍼스 [55338] 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삼례읍 삼례로 443 TEL 063-290-1114 / FAX 063-291-9312

진천캠퍼스 [27841] 충청북도 진천군 진천읍 대학로66 TEL 043-531-2700 / FAX 043-531-2800

닫기
우석대학교 부서안내
교내전화번호 교내전화번호
찾아오시는길 찾아오시는길
  • 교무처
  • 기획처
  • 입학처
  • 학생취업처
  • 사무처
  • 산학협력단
  • 부속지원기관
  • 부속교육기관
  • 부속연구기관
  • 대학원
  • 평생교육원
  • 교육연수원
  • 외국어교육원
  • 발달장애아치료교육원
  • 어린이집
  • 한국어교육원
  • 공학교육혁신센터
  • 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
  • 사이버평생교육원
  • 보육교사교육원
  • 보육교사교육원
  • 부속어린이짐
  • 우영관

사무처장 : 송교원

사무부처장 : 서용성

총무팀
전화: 063-232-2500
위치: 본관 1층

도서관장 : 강희숙교수

업무내용
  • 총장직인 관리에 관한 업무
  • 직원 인사 및 노무에 관한 업무
  • 직원 교육훈련에 관한 업무
  • 직원 복무관리에 관한 업무
  • 대학 기록물관리에 관한 업무
  • 물품 구매 및 계약에 관한 업무(공사계약제외)
  • 총장직인 관리에 관한 업무
  • 직원 인사 및 노무에 관한 업무
  • 직원 교육훈련에 관한 업무
  • 직원 복무관리에 관한 업무
  • 대학 기록물관리에 관한 업무
  • 물품 구매 및 계약에 관한 업무
구성원
이름 직위 담당 사무실
우병훈 처장 기획처 총괄 063-220-3740
조충환 부처장 기획처 업무 총괄 063-220-3741
안효성 팀장 기획예산팀 총괄/예산 063-220-3746
채정수 팀원 기획/규정/등록금 063-220-3745
경리팀
전화: 063-232-2500
위치: 본관 1층

도서관장 : 강희숙교수

업무내용
  • 학생역량강화에 관한 업무
    • 우석챔프 프로그램 운영에 관한 업무
    • 인성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에 관한 업무
    • 국내·외 인턴 선발 및 관리에 관한 업무
    • 외국어 관련 지원 및 특별강좌 운영에 관한 업무
    • 자격증 관련 지원 및 특별강좌 운영에 관한 업무
    • 공무원시험 관련 지원 및 교과목(특별강좌 포함) 운영에 관한 업무
    • 기타 학생역량강화와 관련된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에 관한 업무
구성원
이름 직위 담당 사무실
우병훈 처장 기획처 총괄 063-220-3740
조충환 부처장 기획처 업무 총괄 063-220-3741
닫기
우석대학교 부서안내
교내전화번호 교내전화번호
찾아오시는길 찾아오시는길
  • 교무처
  • 기획처
  • 입학처
  • 학생취업처
  • 사무처
  • 대학원
  • 혁신사업단
  • 부속지원기관
  • 부속교육기관
  • 부속연구기관
  • 국제교류원

교무처장: 김성희 교수

교원인사팀
전화: 063-232-2501
위치: 문화관 1층
업무내용
  1. 교원업적평가 연구 및 개발
  2. 교원의 인사,복무,교육에 관한 업무
  3. 강의료지급에 관한 업무
  4. 교내연구지원에 관한 업무
구성원
직위 담당 사무실
부장 총괄 063-290-1075
팀원 교원인사(전임) 063-290-1026
팀원 강사/교원출장 063-290-1210
팀원 연구업적/비전임 063-290-1219
학사관리팀
위치: 문화관 1층
업무내용


  • 교무처장 직인관리에 관한 업무
  • 교수회의, 학처장회의 및 학과(부)장 회의에 관한 업무
  • 학사 계획의 수립 및 조정에 관한 업무
  • 대학요람 발간에 관한 업무
  • 교과과정 편성 개정 및 운영에 관한 업무
  • 교육과정 연구 및 개발
  • 강좌의 개설 및 폐지에 관한 업무
  • 강의평가에 관한 업무
  • 국내 대학과의 교류협정에 관한 업무
  • 학생 정원 관리에 관한 업무
  • 편입생 모집 여석 산출에 관한 업무
  • 부전공 및 복수전공에 관한 업무
  • 시간표편성 및 수업관리에 관한 업무
  • 계절수업에 관한 업무
  • 수강 신청에 관한 업무
  • 시험 관리에 관한 업무
  • 성적 관리에 관한 업무
  • 학점인정에 관한 업무
  • 진급, 유급, 수료, 졸업에 관한 업무
  • 학적 조회 및 회보에 관한 업무
  • 학적부 작성 및 관리에 관한 업무
  • 휴학, 퇴학, 제적, 복학, 재입학, 전과에 관한 업무
  • 졸업자 명부 작성에 관한 업무
  • 학부 졸업논문, 졸업시험 및 발표에 관한 업무
  • 교외실습 및 특강에 관한 업무
  • 실험실습에 관한 업무
  • 공간 조정 및 배정에 관한 업무
  • 강의실, 실험실 공간의 운영 및 관리에 관한 업무
  • 실험·실습실 및 연구실 안전관리에 관한 업무
  • 현장실습에 관한 업무
  • 교내 행사 주관에 관한 업무
  • 제증명신청발급, 민원, 병사업무
  • 공학교육혁신센터, 특수교육연수원, 외국어교육원, 교육연수원, 발달장애아치료교육원, 어린이집, 교육원어린이집 관리에 관한 업무


구성원
직위 담당 사무실
부장 총괄 063-290-1031
팀원 현장실습/학적/졸업 063-290-1032
팀원 수업/부속기관 063-290-1033
팀원 교육과정 063-290-1034
팀원 휴복학/제증명 063-290-1035
팀원 수강신청/성적 063-290-1076
팀원 휴복학/제증명 063-290-1724
팀원 교육과정연구/혁신사업/계절수업 063-290-1213
교직부
위치: 문화관 3층
업무내용


  • 교직과정 설치 및 폐지에 관한 업무


  • 교직과목 편성 및 운영에 관한 업무


  • 교원자격무시험검정에 관한 업무


  • 교원양성위원회 운영에 관한 업무


  • 교육실습 운영에 관한 업무


  • 교육실습 협력학교 선정 및 지원에 관한 업무


  • 평생교육 운영에 관한 업무


  • 자격증 발급에 관한 업무


  • 기타 교직과정과 관련된 업무


구성원
직위 담당 사무실
부장 총괄 063-290-1234
팀원 운영 063-290-1235
팀원 운영 063-290-1236
닫기
우석대학교 전화번호 안내
찾아오시는길 찾아오시는길
  • 학과 전화번호 안내
  • 부서 전화번호 안내
보건복지대학
작업치료학과
전화: 063-232-2500
위치: 본관 1층
이름 직위 담당과목 연구실 이메일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제약공학과
전화: 063-232-2500
위치: 본관 1층
이름 직위 담당과목 연구실 이메일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미래융합대학
제약공학과
전화: 063-232-2500
위치: 본관 1층
이름 직위 담당과목 연구실 이메일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군사학과
전화: 063-232-2500
위치: 본관 1층
이름 직위 담당과목 연구실 이메일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