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석대학교 로고 전주캠퍼스

우석대학교 로고 전주캠퍼스

5
검색
전체메뉴SITEMAP
닫기
닫기
우석대 구성원 로그인
닫기
닫기
  • 재학생
  • 교직원
  • 일반인
재학생
Student
사람들은 누구나 고유의 빛깔과 항기를 지니고 있습니다. 우석대학교는 개인의 이상과 사회진출이 조화를 이들 수 있도록 개개인의 향기와 쓰임새에 맞는 분야를 찾아 전문화시키는 사람중심ㆍ 실용중심 교육을 추구합니다
닫기
  • 재학생
  • 교직원
  • 일반인
교직원
faculty
학생 한명 한 명의 인격과 다양성을 존중하고 스스로의 가치를 찾도록 끊임없이 조언해 주고 동기를 부여해 주는 대학, 나다움과 너다움이 함께 조화를 이를 수 있는 교육프로 그램이 마련되어 있는 대학, 우석대학교는 사람을 존중하는 인간 중심의 대학입니다.
닫기
  • 재학생
  • 교직원
  • 일반인
일반인
guest
취업률, 국제화, 산학협력 등 각종 대학 평가지표에서 전국 최고 수준을 기록하며 호남 대표사학으로서의 명성을 다져나가고 있는 우석대학교는 복지안전, 문화체육 , 바이오식품, 에너지환경분야를 특성화 영역으로 설정, 집중 육성함으로써 작지만 강한 대학을 실현하고있습니다.

입찰공고

  • 우석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 402-82-02520
  • 대표자 : 남천현

제목

토양오염분석센터 “흡광광도계 시료자동주입기” 기자재 구매
  • 입찰기간2023-09-08 ~ 2023-09-18 23:59
  • 구분 물품구매
  • 상태 마감
  • 2023-09-08 09:46
  • 조회 101

본문 내용

우석대학교 공고 총무팀 2023-25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토양오염분석센터 “흡광광도계 시료자동주입기” 기자재 구매
  나.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
  다. 규격 및 수량: 붙임의 물품구매 규격서 참조
  라. 계약방법: 총액계약(운반 설치비 포함)
  마. 납품기간: 계약후 60일 이내(협의조정 가능)
  바. 인도조건: 현장설치도
  사. 하자담보책임기간: 1년

2. 입찰[개찰]일정
  가. 공고기간: 2023. 9. 8.(금) ~ 2023. 9. 18.(월) / 나라장터, 대학홈페이지
  나. 입찰등록: 2023. 9. 19.(화) 14:00~16:00까지 우석대학교 총무팀(방문접수)
  다. 입찰일시: 2023. 9. 19.(화) 17:00 본관 5층 세미나실

3.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규격서로 대신하며 별도의 설명회를 하지 않음

4. 입찰참가 자격:
  ※ 본 사업은 하기 자격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하며, 공동도급을 불허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사업자
  다. 장비의 유지보수가 가능한 업체
  라. 법정관리, 면허취소 등 자격에 관한 영업정지인 자가 아니어야 함
  마. 규격 확인 부서로부터 규격적합확인서를 발급받아 제출하는 업체

5. 입찰보증금과 귀속에 관한 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 제38조에 의한다.
  나. 총입찰 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1) 보험기간: 입찰등록 마감일 이전일 부터 입찰등록 마감일 이후 30일 이상
    2) 피보험자: 402-82-02520, 우석대학교
  다.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된다.

6. 낙찰자의 결정 ; 입찰참가자격 적격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7.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서 정한 바를 따른다.

8.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 별첨 서류 참조

9. 입찰관련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본교소정양식) 1부.
- 입찰보증증권: 입찰금액의 5/100이상 해당하는 보증보험증권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 경우)
- 주민등록증사본 및 주민등록등본 1부. (개인인 경우)
- 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사용 시)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 규격적합확인서(본교소정양식) 및 상세규격서 각 1부.
- 입찰유의서 열람 (서명하여 제출) 1부
- 입찰등록자의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 (대리인 접수 시)

10.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규격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서류 미제출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세부일정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동이 가능하며, 첨부된 물품구매규격서 이상의 제품으로도 입찰 참여가 가능함. 단, 규격 이상 제품으로 입찰 참여시 규격확인부서의 확인을 득한 후 입찰하여야 함
  다. 제출한 서류가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서류를 제출한 업체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모든 행위를 무효로 함.
  라. 제출 서류는 사본 제출 시 “원본대조필” 날인 후 제출하여야 함.
  마. 제출된 서류는 교환, 변경, 취소할 수 없으며 반환하지 않음.
  바. 우리 대학교와 낙찰자간의 해석이 다른 경우 우리 대학교의 해석을 우선으로 함.
  사. 문의처
- 입찰관련 문의: 총무팀 (☏ 063-290-1064)
- 규격관련 문의: 공용장비지원센터 (☏ 063-290-1930)


                             2023. 9. 8.
                     우석대학교 총장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교내전화번호

학사일정

캠퍼스vr

위로
이 페이지에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여러분의 의견을 반영하는 대학이 되겠습니다.

전주캠퍼스 [54989] 전라북도 완주군 삼례읍 삼례로 443 TEL 063-290-1114 / FAX 063-291-9312

진천캠퍼스 [27841] 충청북도 진천군 진천읍 대학로66 TEL 043-531-2700 / FAX 043-531-2800

닫기
우석대학교 부서안내
교내전화번호 교내전화번호
찾아오시는길 찾아오시는길
  • 교무처
  • 기획처
  • 입학처
  • 학생취업처
  • 사무처
  • 산학협력단
  • 부속지원기관
  • 부속교육기관
  • 부속연구기관
  • 대학원
  • 평생교육원
  • 교육연수원
  • 외국어교육원
  • 발달장애아치료교육원
  • 어린이집
  • 한국어교육원
  • 공학교육혁신센터
  • 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
  • 사이버평생교육원
  • 보육교사교육원
  • 보육교사교육원
  • 부속어린이짐
  • 우영관

사무처장 : 송교원

사무부처장 : 서용성

총무팀
전화: 063-232-2500
위치: 본관 1층

도서관장 : 강희숙교수

업무내용
  • 총장직인 관리에 관한 업무
  • 직원 인사 및 노무에 관한 업무
  • 직원 교육훈련에 관한 업무
  • 직원 복무관리에 관한 업무
  • 대학 기록물관리에 관한 업무
  • 물품 구매 및 계약에 관한 업무(공사계약제외)
  • 총장직인 관리에 관한 업무
  • 직원 인사 및 노무에 관한 업무
  • 직원 교육훈련에 관한 업무
  • 직원 복무관리에 관한 업무
  • 대학 기록물관리에 관한 업무
  • 물품 구매 및 계약에 관한 업무
구성원
이름 직위 담당 사무실
우병훈 처장 기획처 총괄 063-220-3740
조충환 부처장 기획처 업무 총괄 063-220-3741
안효성 팀장 기획예산팀 총괄/예산 063-220-3746
채정수 팀원 기획/규정/등록금 063-220-3745
경리팀
전화: 063-232-2500
위치: 본관 1층

도서관장 : 강희숙교수

업무내용
  • 학생역량강화에 관한 업무
    • 우석챔프 프로그램 운영에 관한 업무
    • 인성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에 관한 업무
    • 국내·외 인턴 선발 및 관리에 관한 업무
    • 외국어 관련 지원 및 특별강좌 운영에 관한 업무
    • 자격증 관련 지원 및 특별강좌 운영에 관한 업무
    • 공무원시험 관련 지원 및 교과목(특별강좌 포함) 운영에 관한 업무
    • 기타 학생역량강화와 관련된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에 관한 업무
구성원
이름 직위 담당 사무실
우병훈 처장 기획처 총괄 063-220-3740
조충환 부처장 기획처 업무 총괄 063-220-3741
닫기
우석대학교 부서안내
교내전화번호 교내전화번호
찾아오시는길 찾아오시는길
  • 교무처
  • 기획처
  • 입학처
  • 학생취업처
  • 사무처
  • 대학원
  • 혁신사업단
  • 부속지원기관
  • 부속교육기관
  • 부속연구기관
  • 국제교류원

교무처장: 김성희 교수

교원인사팀
전화: 063-232-2501
위치: 문화관 1층
업무내용
  1. 교원업적평가 연구 및 개발
  2. 교원의 인사,복무,교육에 관한 업무
  3. 강의료지급에 관한 업무
  4. 교내연구지원에 관한 업무
구성원
직위 담당 사무실
부장 총괄 063-290-1075
팀원 교원인사(전임) 063-290-1026
팀원 강사/교원출장 063-290-1210
팀원 연구업적/비전임 063-290-1219
학사관리팀
위치: 문화관 1층
업무내용


  • 교무처장 직인관리에 관한 업무
  • 교수회의, 학처장회의 및 학과(부)장 회의에 관한 업무
  • 학사 계획의 수립 및 조정에 관한 업무
  • 대학요람 발간에 관한 업무
  • 교과과정 편성 개정 및 운영에 관한 업무
  • 교육과정 연구 및 개발
  • 강좌의 개설 및 폐지에 관한 업무
  • 강의평가에 관한 업무
  • 국내 대학과의 교류협정에 관한 업무
  • 학생 정원 관리에 관한 업무
  • 편입생 모집 여석 산출에 관한 업무
  • 부전공 및 복수전공에 관한 업무
  • 시간표편성 및 수업관리에 관한 업무
  • 계절수업에 관한 업무
  • 수강 신청에 관한 업무
  • 시험 관리에 관한 업무
  • 성적 관리에 관한 업무
  • 학점인정에 관한 업무
  • 진급, 유급, 수료, 졸업에 관한 업무
  • 학적 조회 및 회보에 관한 업무
  • 학적부 작성 및 관리에 관한 업무
  • 휴학, 퇴학, 제적, 복학, 재입학, 전과에 관한 업무
  • 졸업자 명부 작성에 관한 업무
  • 학부 졸업논문, 졸업시험 및 발표에 관한 업무
  • 교외실습 및 특강에 관한 업무
  • 실험실습에 관한 업무
  • 공간 조정 및 배정에 관한 업무
  • 강의실, 실험실 공간의 운영 및 관리에 관한 업무
  • 실험·실습실 및 연구실 안전관리에 관한 업무
  • 현장실습에 관한 업무
  • 교내 행사 주관에 관한 업무
  • 제증명신청발급, 민원, 병사업무
  • 공학교육혁신센터, 특수교육연수원, 외국어교육원, 교육연수원, 발달장애아치료교육원, 보육교사교육원, 어린이집, 교육원어린이집 관리에 관한 업무


구성원
직위 담당 사무실
부장 총괄 063-290-1031
팀원 현장실습/학적/졸업 063-290-1032
팀원 수업/부속기관 063-290-1033
팀원 교육과정 063-290-1034
팀원 휴복학/제증명 063-290-1035
팀원 수강신청/성적 063-290-1076
팀원 휴복학/제증명 063-290-1724
팀원 교육과정연구/혁신사업/계절수업 063-290-1213
교직부
위치: 문화관 2층
업무내용


  • 교직과정 설치 및 폐지에 관한 업무


  • 교직과목 편성 및 운영에 관한 업무


  • 교원자격무시험검정에 관한 업무


  • 교원양성위원회 운영에 관한 업무


  • 교육실습 운영에 관한 업무


  • 교육실습 협력학교 선정 및 지원에 관한 업무


  • 평생교육 운영에 관한 업무


  • 자격증 발급에 관한 업무


  • 기타 교직과정과 관련된 업무


구성원
직위 담당 사무실
부장 총괄 063-290-1234
팀원 운영 063-290-1235
팀원 운영 063-290-1236
닫기
우석대학교 전화번호 안내
찾아오시는길 찾아오시는길
  • 학과 전화번호 안내
  • 부서 전화번호 안내
보건복지대학
작업치료학과
전화: 063-232-2500
위치: 본관 1층
이름 직위 담당과목 연구실 이메일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제약공학과
전화: 063-232-2500
위치: 본관 1층
이름 직위 담당과목 연구실 이메일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미래융합대학
제약공학과
전화: 063-232-2500
위치: 본관 1층
이름 직위 담당과목 연구실 이메일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군사학과
전화: 063-232-2500
위치: 본관 1층
이름 직위 담당과목 연구실 이메일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