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석대학교 로고 전주캠퍼스

우석대학교 로고 전주캠퍼스

4
검색
전체메뉴SITEMAP
닫기
닫기
우석대 구성원 로그인
닫기
닫기
  • 재학생
  • 교직원
  • 일반인
재학생
Student
사람들은 누구나 고유의 빛깔과 항기를 지니고 있습니다. 우석대학교는 개인의 이상과 사회진출이 조화를 이들 수 있도록 개개인의 향기와 쓰임새에 맞는 분야를 찾아 전문화시키는 사람중심ㆍ 실용중심 교육을 추구합니다
닫기
  • 재학생
  • 교직원
  • 일반인
교직원
faculty
학생 한명 한 명의 인격과 다양성을 존중하고 스스로의 가치를 찾도록 끊임없이 조언해 주고 동기를 부여해 주는 대학, 나다움과 너다움이 함께 조화를 이를 수 있는 교육프로 그램이 마련되어 있는 대학, 우석대학교는 사람을 존중하는 인간 중심의 대학입니다.
닫기
  • 재학생
  • 교직원
  • 일반인
일반인
guest
취업률, 국제화, 산학협력 등 각종 대학 평가지표에서 전국 최고 수준을 기록하며 호남 대표사학으로서의 명성을 다져나가고 있는 우석대학교는 복지안전, 문화체육 , 바이오식품, 에너지환경분야를 특성화 영역으로 설정, 집중 육성함으로써 작지만 강한 대학을 실현하고있습니다.

입찰공고

  • 우석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 402-82-02520
  • 대표자 : 남천현

제목

2024학년도 전북권 언론매체 인터넷 배너 홍보 용역
  • 입찰기간2024-02-08 ~ 2024-02-21 14:00
  • 구분 계약
  • 상태 마감
  • 2024-02-08 16:16
  • 조회 78

본문 내용

우석대학교 총무팀 공고 제2023-59호



                     언론매체 인터넷 배너 홍보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2024학년도 전북권 언론매체 인터넷 배너 홍보 용역

  나. 용역규모 및 범위: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다.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라. 사 업 비: 48,000,000원 내외(VAT포함)

  마. 용역기간: 2024. 3. 1. ~ 2025. 2.28.


2. 입찰 일정

  가. 입찰공고: 2024. 2. 8.(목) ~ 2024. 2. 21.(수) 등록 마감시 까지

  나. 입찰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2024. 2. 21.(수) 14시까지 총무팀(방문접수)

  다.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 2024. 2. 21.(수) 15시 본관 1층 세미나실

      ※제안(규격)서 평가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입찰참가자격  ※다음 각 호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전북지역 소재 언론 업체(사업자등록증 기준)

  나. 입찰 공고일 기준 3년 내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 유사분야 사업 실적이 있는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8조에 의한다.

  나. 총입찰 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 하여야 한다.

    1) 보험기간: 입찰등록 마감일 이전부터 입찰등록 마감일로 30일 이상

    2) 피보험자: 402-82-02520 우석대학교

  다.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 보증금액은 본교에 귀속된다. 


5.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가. 제안서 평가결과 입찰가격이 해당 사업예산(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 이하인 자로서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한다.

   나.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한다.


6. 평가 방법

  가. 기술평가 부문(80점)

    1) 기술평가는 프레젠테이션(PPT)을 통해서 한다.(20분 이내 발표, 10~15분 질의 응답)

    2) 기술평가표: 제안요청서 참조

    3) 기술평가 부문 배점한도는 80점이며 기술평가위원점수 최고, 최하점을 각각 1개씩 제외한 평균 점수가 

       기술평가부문 배점한도의 85%인 68점 미만인 업체는 가격평가부문 점수와 상관없이 자동 탈락된다.

  나. 가격평가 부문(20점)

    1) 가격평가부문 배점한도는 20점이며, 가격평가는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및 관련 법규에 의해 정한다.

    2) 입찰서(견적)는 부가가치세를 포함, 회사봉투에 동봉하여 입찰 당일 제출한다.

  다. 동점 시 처리방법

    1) 종합평가점수가 동점일 경우, 기술평가부문 점수가 높은 사업자로 선정한다.

    2) 기술평가 점수도 동일할 경우, 배점이 높은 평가항목에서 점수가 높은 사업자를 선정하며, 

       그래도 같은 점수일 때에는 학교 방식에 따른다.

    3) 평가점수에서 소수점 이하가 있는 경우 소수점 3자리에서 반올림한다.


7. 입찰참가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소정양식) 1부.

  나.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이상)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가.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나. 사용인감계(사용 인감 사용 시) 1부.

  다.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라. 실적증명서 각 1부.(원본 제출, 발행기관 직인 필, 나라장터 등 관리기관 발행문서)

     ※실적증명서는 공고일 이후 발행된 건에 한하여 인정함, 사본 불인정

     ※진행 중인 건은 계약서 사본 제출 (원본 대조필)

  마. 제안서 10부.(서식별 증빙서류 포함) 및 제안서가 수록된 USB 1개.(원본 1부, 평가본 9부)

  바. 가격입찰서 1부.(밀봉하여 제출, 산출내역서 포함)

  사. 참여 인력 이력 및 자격사항 각 1부.

  아.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교 소정양식) 1부.

  자. 입찰유의서 열람 확인서 1부.

  차.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본교 소정양식) 각 1부.(사업 참여자 전원)

  카. 입찰 참석자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


8. 기타사항

  가. 세부일정은 발주자의 사정에 따라 약간의 변동은 가능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국가계약법령, 용역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기타 입

     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제출한 서류가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

     은 서류를 제출한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모든 행위를 무효로 함.

  라.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마. 제출된 서류는 교환, 변경, 취소할 수 없으며 반환하지 않음.

  바. 문의

    1) 입찰공고 및 계약: 총무팀 (063-290-1063)

    2) 제안요청서 등: 홍보실 (063-290-1015)


                                           2024. 2. 8.

                                       우 석 대 학 교 총 장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교내전화번호

학사일정

캠퍼스vr

위로
이 페이지에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여러분의 의견을 반영하는 대학이 되겠습니다.

전주캠퍼스 [55338] 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삼례읍 삼례로 443 TEL 063-290-1114 / FAX 063-291-9312

진천캠퍼스 [27841] 충청북도 진천군 진천읍 대학로66 TEL 043-531-2700 / FAX 043-531-2800

닫기
우석대학교 부서안내
교내전화번호 교내전화번호
찾아오시는길 찾아오시는길
  • 교무처
  • 기획처
  • 입학처
  • 학생취업처
  • 사무처
  • 산학협력단
  • 부속지원기관
  • 부속교육기관
  • 부속연구기관
  • 대학원
  • 평생교육원
  • 교육연수원
  • 외국어교육원
  • 발달장애아치료교육원
  • 어린이집
  • 한국어교육원
  • 공학교육혁신센터
  • 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
  • 사이버평생교육원
  • 보육교사교육원
  • 보육교사교육원
  • 부속어린이짐
  • 우영관

사무처장 : 송교원

사무부처장 : 서용성

총무팀
전화: 063-232-2500
위치: 본관 1층

도서관장 : 강희숙교수

업무내용
  • 총장직인 관리에 관한 업무
  • 직원 인사 및 노무에 관한 업무
  • 직원 교육훈련에 관한 업무
  • 직원 복무관리에 관한 업무
  • 대학 기록물관리에 관한 업무
  • 물품 구매 및 계약에 관한 업무(공사계약제외)
  • 총장직인 관리에 관한 업무
  • 직원 인사 및 노무에 관한 업무
  • 직원 교육훈련에 관한 업무
  • 직원 복무관리에 관한 업무
  • 대학 기록물관리에 관한 업무
  • 물품 구매 및 계약에 관한 업무
구성원
이름 직위 담당 사무실
우병훈 처장 기획처 총괄 063-220-3740
조충환 부처장 기획처 업무 총괄 063-220-3741
안효성 팀장 기획예산팀 총괄/예산 063-220-3746
채정수 팀원 기획/규정/등록금 063-220-3745
경리팀
전화: 063-232-2500
위치: 본관 1층

도서관장 : 강희숙교수

업무내용
  • 학생역량강화에 관한 업무
    • 우석챔프 프로그램 운영에 관한 업무
    • 인성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에 관한 업무
    • 국내·외 인턴 선발 및 관리에 관한 업무
    • 외국어 관련 지원 및 특별강좌 운영에 관한 업무
    • 자격증 관련 지원 및 특별강좌 운영에 관한 업무
    • 공무원시험 관련 지원 및 교과목(특별강좌 포함) 운영에 관한 업무
    • 기타 학생역량강화와 관련된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에 관한 업무
구성원
이름 직위 담당 사무실
우병훈 처장 기획처 총괄 063-220-3740
조충환 부처장 기획처 업무 총괄 063-220-3741
닫기
우석대학교 부서안내
교내전화번호 교내전화번호
찾아오시는길 찾아오시는길
  • 교무처
  • 기획처
  • 입학처
  • 학생취업처
  • 사무처
  • 대학원
  • 혁신사업단
  • 부속지원기관
  • 부속교육기관
  • 부속연구기관
  • 국제교류원

교무처장: 김성희 교수

교원인사팀
전화: 063-232-2501
위치: 문화관 1층
업무내용
  1. 교원업적평가 연구 및 개발
  2. 교원의 인사,복무,교육에 관한 업무
  3. 강의료지급에 관한 업무
  4. 교내연구지원에 관한 업무
구성원
직위 담당 사무실
부장 총괄 063-290-1075
팀원 교원인사(전임) 063-290-1026
팀원 강사/교원출장 063-290-1210
팀원 연구업적/비전임 063-290-1219
학사관리팀
위치: 문화관 1층
업무내용


  • 교무처장 직인관리에 관한 업무
  • 교수회의, 학처장회의 및 학과(부)장 회의에 관한 업무
  • 학사 계획의 수립 및 조정에 관한 업무
  • 대학요람 발간에 관한 업무
  • 교과과정 편성 개정 및 운영에 관한 업무
  • 교육과정 연구 및 개발
  • 강좌의 개설 및 폐지에 관한 업무
  • 강의평가에 관한 업무
  • 국내 대학과의 교류협정에 관한 업무
  • 학생 정원 관리에 관한 업무
  • 편입생 모집 여석 산출에 관한 업무
  • 부전공 및 복수전공에 관한 업무
  • 시간표편성 및 수업관리에 관한 업무
  • 계절수업에 관한 업무
  • 수강 신청에 관한 업무
  • 시험 관리에 관한 업무
  • 성적 관리에 관한 업무
  • 학점인정에 관한 업무
  • 진급, 유급, 수료, 졸업에 관한 업무
  • 학적 조회 및 회보에 관한 업무
  • 학적부 작성 및 관리에 관한 업무
  • 휴학, 퇴학, 제적, 복학, 재입학, 전과에 관한 업무
  • 졸업자 명부 작성에 관한 업무
  • 학부 졸업논문, 졸업시험 및 발표에 관한 업무
  • 교외실습 및 특강에 관한 업무
  • 실험실습에 관한 업무
  • 공간 조정 및 배정에 관한 업무
  • 강의실, 실험실 공간의 운영 및 관리에 관한 업무
  • 실험·실습실 및 연구실 안전관리에 관한 업무
  • 현장실습에 관한 업무
  • 교내 행사 주관에 관한 업무
  • 제증명신청발급, 민원, 병사업무
  • 공학교육혁신센터, 특수교육연수원, 외국어교육원, 교육연수원, 발달장애아치료교육원, 어린이집, 교육원어린이집 관리에 관한 업무


구성원
직위 담당 사무실
부장 총괄 063-290-1031
팀원 현장실습/학적/졸업 063-290-1032
팀원 수업/부속기관 063-290-1033
팀원 교육과정 063-290-1034
팀원 휴복학/제증명 063-290-1035
팀원 수강신청/성적 063-290-1076
팀원 휴복학/제증명 063-290-1724
팀원 교육과정연구/혁신사업/계절수업 063-290-1213
교직부
위치: 문화관 3층
업무내용


  • 교직과정 설치 및 폐지에 관한 업무


  • 교직과목 편성 및 운영에 관한 업무


  • 교원자격무시험검정에 관한 업무


  • 교원양성위원회 운영에 관한 업무


  • 교육실습 운영에 관한 업무


  • 교육실습 협력학교 선정 및 지원에 관한 업무


  • 평생교육 운영에 관한 업무


  • 자격증 발급에 관한 업무


  • 기타 교직과정과 관련된 업무


구성원
직위 담당 사무실
부장 총괄 063-290-1234
팀원 운영 063-290-1235
팀원 운영 063-290-1236
닫기
우석대학교 전화번호 안내
찾아오시는길 찾아오시는길
  • 학과 전화번호 안내
  • 부서 전화번호 안내
보건복지대학
작업치료학과
전화: 063-232-2500
위치: 본관 1층
이름 직위 담당과목 연구실 이메일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제약공학과
전화: 063-232-2500
위치: 본관 1층
이름 직위 담당과목 연구실 이메일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미래융합대학
제약공학과
전화: 063-232-2500
위치: 본관 1층
이름 직위 담당과목 연구실 이메일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군사학과
전화: 063-232-2500
위치: 본관 1층
이름 직위 담당과목 연구실 이메일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김종화 교수 의학용어, 공중보건, 연구방법론, 보건통계 0063-290-1439 jhkim@woosuk.ac.kr
닫기